728x90

본 자료는 개인이 내용 정리한 자료 입니다. 절대 종목 추천에 대한 내용이 아닙니다.

모두 투자 결정은 투자자 본인의 책임하에 투자 진행을 각 개인 상황 맞게 진행 하세요

  • 전환선이 볼린저밴드 중심선 돌파 후 상단에 있는 상태에서 볼린저 상한선 가까이 있을 수록 주가 상승 가능성이 높다.
  • 전환선이 볼린저밴드 상단에 있는 상태에서 캔들이 전환선 아래 내려오면 눌림목 구간
  • 전환선이 볼린저밴드 상한선에 가까이 붙으면 급등 구간
  • 기준선이 볼린저밴드 상단에 있으면 전환선 보다 더 강력하다
  • 가능하면 기준선/전환선 모두 중심선 위쪽에 있는 종목 위주로 매수 하는 것이 좋다.
  • 전환선이 위에 있는 데, 기준선이 아래에 있으면 급락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.

 

이엔플러스

 

기준선도 중심선 위쪽에 잘 올라와 있네요.

 

 

서진시스템

 

기준선이 떨어지고 있는 데.. 더 떨어지지는 않을 듯 하네요..

전환선과 좀 다른 느낌..

기준선이 중심선을 횡보 하면 단기 고점과 저점..

HD현대중공업

조금 애매하네요..

좀더 지켜 보거나 저가 분할 매수 정도 ??

 

전환선과 비교하니까 더 애매한

 

대주전자재료

괜찮아 보이는 데..

위꼬리와 도지 캔들 한번 더 확인 

 

 

아모래퍼시픽

이전 고점을 돌파 할수 있을 까??

 

 

기준선을 보니까 중심선 아래로 내려 앉았네요.

느낌이 좋지 않네요..

26일 저점이 상승중이여서...

 

 

펄스비어

괜찮아 보이는 데..

매수 세력이 좀 더 모이면 좋을 듯한데..

 

 

펄어비스 기준선/전환선 같이 비교 하면 전환선은 중심선 위쪽, 기준선은 중심선 아래쪽..

잘 정리가 필요할 듯 하네요..

 

 

현대차

중심아래로 전환선 내려가고, 기준선은 중심선 아래에서 놀고 있네요..

좀 더 기다려야 할듯..

 

728x90

+ Recent posts